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맛집후기

광주 남구 양림동 맛집 / 광주 돈가스맛집 /도마돈가스 “오아워(5hour)” 솔직후기

dalkommberry 2022. 3. 5. 18:53

광주 남구 양림동 맛집 / 광주 돈가스맛집
도마돈가스 “오아워(5hour)” 솔직후기


남편과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양림동을 찾았어요
어딜 가면 좋을지 탐색 하던 중에 상추튀김이 눈에 들어와서
슬쩍 보고 있는데
옆에 올라가는 문에
새로 생긴 곳이 있더라구요

위치는 양림동 오거리에 상추튀김집 2층에 있어요!






오아워(5hour)


이층에 올라오니 아담한 분위기의 가게
테이블은 4개? 정도 였던 것 같아요
넓지는 않아요

가게 이름이 오아워 인데여
돈가스 소스를 무려 5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끓여서 라고
하니 , 소스 맛이 정말 궁금 하더라구요



오아워(5hour) 메뉴판



도마돈가스, 덧살돈가스, 치즈돈가스
새우해산물락사, 치킨락사
텃만꿍커리 등
아시아음식점? 인듯 해용



저희는 도마돈가스 1개
텃만꿍커리 1개 시켰어요




텃만꿍커리
요거는 태국식 고로케를 올린 인도식커리 인데요
저희 부부 입맛에 잘 맞더라구여
소스가 쎄지 않고 맛있었어요!

소스 기대했는데 ㅋㅋ 맛있어서
성공이다 싶었어요



도마돈가스
바삭함이 ㅋㅋㅋ 장난 아니였던 도마돈가스
깨소금하고 고추냉이도 같이 주시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ㅋㅋㅋㅋ
치즈돈가스도 하나 시킬까 싶었네요

소스가 맛나서 ㅋㅋ 추천 추천



앗 그리고 곰표 맥주 하나를 뒤에 시켰는뎈ㅋㅋ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놀랫어요
먼저 시켜놓고 가격표 보고 놀라서
…ㅎ 다음엔 음식만 먹는걸로 ㅎㅎ


내돈내산 양림동 맛집투어
성공적 ㅎㅎ

오아워(5hour) 재방문 의사 있어용
다음엔 치즈돈가스 꼭 먹어볼려구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