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맛집후기

함평 돌머리해수욕장 갔다가 함평 시내 스콘 맛집 가기 (함평 카페 추천/ 함평 디저트 카페 ‘카페엘림’)

dalkommberry 2022. 2. 25. 00:59

함평 돌머리해수욕장 갔다가
함평 시내 스콘 맛집 가기
(함평 카페 추천/ 함평 디저트 카페 ‘카페엘림’)


카페엘림 주소
전남 함평군 함평읍 중앙길 205 1층 카페엘림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05281840/location?subtab=location

카페엘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갑자기 함평 돌머리해수욕장으로
노을 보러 가고싶어서
남편을 꼬셔서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가깝고 가는 길이 시골길 같아서
저는 좋더라구요


노을이..노을이 보이지 않는
몹시 몹시 추운 날씨
빨리.. 도망쳐야 하는 날씨

정말 5분도 안되서 다시 차를 타고 광주로 갈까 하다가
디저트 카페라도 가자고 하여

폭풍검색! #함평카페 #함평디저트
📱🔎🔎🔎

여기다!  함평 카페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카페 엘림’



함평군청? 맞은편이라고 해야하낭
함평군청 가까이에 있어용 ㅎ
처음 가보는 함평 카페투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와 성공했다!
여기 디저트 미쳤다 🤩





전체샷이 없어서 업체가 올려논 사진을 가져왔는데요
진짜 진열대에 케이크 많았는데
ㅠㅜㅜ 당근케이크랑 딸기케이크 넘 맛나 보였어요
담에 함평오면 케이크 하나 통으로 사서 갈라구요
당근케이크!!






ㅠㅠㅠ 사장님 진짜 최고 ㅠㅠ
가게에 사람들 꽤 있드라구요






저희는 곧 광주로가서 밥을 먹어야 해서
이정도만 사서 묵었습니다
하나는 말차 하나는 레몬크림
그리고 플레인스콘!!!!!!

후기를 보니 스콘맛집 이라구 하더라고요

스콘에 뜨아 마셔주면 ㅠㅠㅠ크으





남편도 칭찬한 스콘맛
ㅎㅎ 검색해서 델꾸갔는데 맛나게 먹어주면
내가다 뿌듯 ㅎㅎㅎ

근데 스콘 정말 맛있었어요

함평 여행하시다가 함평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밑에는 카페엘림 인스타그램이에용

카페엘림 운영시간 확인하세영
10:00부터 16:30까지 하는 날도 있고
18:00까지 인 날도 있어영


https://instagram.com/_cafe_elim_?utm_medium=copy_link





관련키워드
#함평카페 #카페엘림 #함평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엘림 #함평디저트 #함평케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