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맛집후기

광주 백운동 반찬가게 추천 송가네반찬(맛보장/반찬다양/가격굿/청결굿)

dalkommberry 2021. 2. 1. 23:15

광주 백운동 반찬가게 추천 송가네반찬


(맛보장/반찬다양/가격굿/청결굿)


백운동으로 이사 온지 이제
한달 되어가네여 ㅎ

노대동은 사실 반찬가게 라거나
다양한 음식점을 찾기 어려웠는데

남구 백운동으로 오니 그나마
주변에 시장도 있고 ㅎㅎ
ㅠㅠ 제일 좋은 건 반찬가게가 있고
떡집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저희 아파트 앞이 시장이라서 자주 들어다 봤는데요
예전부터 점찍어둔 반찬가게 있었어요

거기는 바로 “송가네반찬”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21364891&refService=place

송가네반찬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송가네반찬 #광주반찬가게추천



제일 중요한 청결!
우선 청결 할 것 같아서 점찍어 둔 곳이었구요
안에 반찬이 엄청 많이 있어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고
잘 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써여 ㅎㅎ

저는 ㅋㅋㅋ 비빔밥을 너무 해먹고 싶어서
비빔밥 재료 넣을 수 있는 반찬들과
평소에 좋아하는 반찬들

총 6가지 골랐어요 ㅋㅋㅋ
양도 진짜 많구요
반찬 가지수도 디게 많아요 ㅋㅋㅋ
여긴 이제 단골로 찜해두랴구요🤫

온누리상품권이 있어서 그거 썻구요
6개 해서 이만원!
가격도 너무 갠춘하죠!





쥐포?
요거 밥반찬으로 딱이거 오래 먹을 수 있어서 하나사구요





요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라지초무침!!
요거 너무 맛나용 ㅎㅎ
사장님이 손맛이 좋으셔용 😋😋




요것도
ㅋㅋ 해초 초무침이라거 하나요?
무튼 이름은 모르지만 좋아하는 반찬!
ㅋㅋㅋ 정말 다 맛있어영 ㅠㅠㅠ
너무 다행이에요
좋은 반찬가게가ㅜ주변에 있어서영

반찬 가게 성공하고
주변에도 소문내고 싶어서 포스팅 합니다
정말 반찬가게 추천이영
⭐️⭐️⭐️⭐️⭐️



그리고
시장통에서 구매한 떡 ㅎㅎ
방앗간에서 뽑은 떡이라
진짜 맛있어영 ㅎㅎㅎ
떡는 꿀 찍어서 얌얌 🌸🌸

#송가네반찬 너무 추천이에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