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맛집후기

동명동 브론치카페 추천 : 데이트하기 좋은 곳 발견 “동명동 프레이포유” 기념일에 가기 좋은 곳

dalkommberry 2022. 2. 22. 09:00

동명동 브론치카페 추천 :
데이트하기 좋은 곳 발견 “동명동 프레이포유”
기념일에 가기 좋은 곳



오늘 추천 할 곳은
얼마전에 남편이 예쁜 브런치카페를 찾았다며
추천한 ‘동명도 프레이포유’ 입니다.

울 남편 기특기특🥰

동명동 윤슬베이커리 맞은편 골목 안쪽에 있어요

좌석은 5-6개? 정도 있었던것 같구요
아이와 함께 가족이 브런치 먹으러 오신분도 있더라구요
금방 공간이 차드라구요
눈치게임 필수



저희가 시킨 메뉴 ㅎ
양 진짜 많구용 ㅠㅠㅠ 다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나그
분위기드 아기자기 해서 넘 동화같은 너낌 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에그크로와상 샌드위치 1
오늘의 샐러드 1
커피 2
였어용
메뉴 실패 없었구요 프레이포유 인스타그램 들어가니
메뉴가 다양하구 다 맛나보여서 다음엔
친구들하구 가서 음식 털려구여 ㅎㅎㄹ
에그인헬 ㅠㅠ먹어보고싶어용



비쥬얼이 장난 아니쥬?
보는 내내 침샘 폭발





프라이 샌드위치도 맛있을것 같아요 ㅎ
다음엔 정말 ㅋㅋㅋ메뉴 왕창 시켜서 묵어여지


재방문의사 완전 있는 취향저격 동명동 핫플
(내 마음속 핫플)


동명동 프레이포유 영업시간은
11:30 - 20:30

동명동 프레이포유 휴무일은
마주 일요일/월요일 이라고 하네요


동명동 프레이포유 메뉴 입니다.
참고 하시구용 몇개 마음속으로 정해서 가셔용 ㅎㅎ
주변 돌아보시면 선택장애와유
테이블에 놓인 음식 다 맛나게 보이거든용


프레이포유
광주 동구 동계천로 165-1
http://naver.me/FQaIgCM2

프레이포유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 · 블로그리뷰 103

m.place.naver.com


동명동 브런치카페 프레이포유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