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사용후기

신혼부부 아이템 ‘만능 전기냄비’ 추천 +일명 라면포트 /전기냄비 (손님맞이 오뎅탕/샤브샤브)

dalkommberry 2021. 1. 25. 21:16

신혼부부 아이템 ‘만능 전기냄비’ 추천

일명 라면포트 /전기냄비
(손님맞이 오뎅탕/샤브샤브)




신혼부부의 삶 2주차가 되니
점점 손님들이 집에 오기 시작해써용

춥고 하니 뜨끈 한 국물을 찾게되고
또 손니 맞이용 음식으로는
샤브샤브 만 한게 없죠!
육수에 고시과 야채 소스만 있으면 되니
간편하면서도 요리 못하는 걸 ㅋㅋ 슬쩍
커버 할 수있거든요 !

그리고 술먹을때 오뎅탕 딱 끓여 두면
은은한 불에 계속 뜨끈히
데워지니 손니 술안주로도 인기잖아영?

그래서 전기냄비는 꼭 사야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쿠팡의
로켓배송을 사랑해요
그래서 쿠팡에 폭풍 검색을 했어요!
그러다 발견한
누벨르 멀티쿠커 만능 전기냄비

양도 넉넉하구요
찜 기능도 있구요 가격도 저렴한데
후기도 좋드라구요

 

 



3L 용량의 전기냄비라니!
멀티쿠커로 찜기도 있어서 국거리 말고도
다양한 음식을 오랫동안 대워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죠?! 33천원이라니...
신혼아이템 지금까지 정말 다 성공적이에용


 

 


용략 쵝오고
다이얼식으로 간편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신혼 아이템에 제일 중요한것은ㅎㅎ
당욘 디자인 아니겠숩니까?)

바로 주문 넣고
다음날 바로 받아 보았숩니다!!

 

 



택배가 도착!
가벼워요!

 

 


다들 전기냄비
눈독들였어요 ㅎ
집집마다 하나씩 있긴 하지만 이렇게 넓은
전기포트가 아니라고 하시면서 넓고 안이 잘 보여서
좋다고 하시면서 제품명 물어보시더라구요
(뿌듯 *,*)

 

 




오뎅탕을 끓여봅니다 ㅎㅎ
약으로 해두면 은은히 따끈해서 아주 좋아요



 

 



다음은 샤브샤브를 해먹었어용 ㅎㅎ
이마트에서 파는 밀키트로 준비했구요


 

 


강으로 놓구 끓이면 금방
올라와서 바로 보글보글 끓어용

정말 너무 잘산것 같아용


제품 총평 (매우 주관적)

+ 좋은점 : 가격저렴 / 가벼움 / 기능 매우 좋음
간편함 / 디자인 예쁨
+부족한점 : 다소 충전선이 짧아서 높은 식탁이시면
멀티탭 필요해용
누벨르 멀티쿠커 만능 전기냄비 3L, AT-DP703L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ㅃ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