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사용후기

광주 올리브영 오늘드림 빠름배송 시켜봄 5탄 - 웨이크메이크 무드 스타일러(노멀 브라운) 구매 후기 "어떠냐구요?"

dalkommberry 2021. 1. 31. 14:00

 

 

광주 올리브영 오늘드림 빠름배송 시켜봄 

 

5탄

 

웨이크메이크 무드 스타일러(노멀 브라운) 구매 후기 "어떠냐구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무서워서 요즘에는

옷도 안사고 화장품도 안사고 참 인생의 재미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물건 사는 것이 인생의 낙 인것을....ㅎ

돈만 내내 벌고 돈은 못써보고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너무 먹는 곳에만 쓰니 이것은 또 나한테 투자하는 것 같으면서도

살로만 가는거 같아 기분은 찝찝하달까요?

 

 

아무튼 갑자기 소비력이 올라가면서 뭔가 미뤄뒀던 것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겼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화장품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올리브영을 들어가보았습니다.

 

올리브영 어플에서 단연 눈에 들어오는

" 오 늘 드 림 "

뭔데..왜 꼭 오늘 저것을 사야만 할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뭔데...

이전에 살던 곳에서는 '오늘드림' 가능 지역이 아니였어요.

광주 백운동으로 이사를 왓는데 , 여기는 '오늘드림' 가능 지역이더라구요? 요호

 

 

우선 장바구니에 마구마구 담아봅니다.

마침 운좋게 세일도 하고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올리브영 오늘드림 중에서도 "배송옵션" 에서 "빠름"을 추가 했어요.

 

 

 

 

 

주문 하니 바로 올리브영 알림톡이 오더라구요.

바로 몇시에 예정인지 알려주구요.

 

신기하게 너무 빨리오는거에요/

진심으로 좋은 세상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아니 어떻게 3시간도 안되서 이렇게 내가 주문 한 것들을

예쁘게 포장해서 가져다 주는지 참

 

그리고 비대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배달 후 문앞에 놔주시고

배송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올리브영 알림톡 보시면 아래 배송사진보기 까지해서 알림이 오니까

침대에서 한발자국만 나가서 그냥 가져오기만 하면 땡!

 

 

 

 

 

 

이번에 소개 할 제품은

웨이크메이크 무드 스타일러 입니다.

아이섀도우가 오래 되어서 새롭게 장만하려고 이번에 올리브영 오늘드림 신청할때

같이 구매했어요!

 

웨이크메이크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상품인 무드스타일러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 하기 무난한 컬러들로

잘 조합되어 있어서 구매 각 이더라구요?ㅎ

 

누드 계열이라고 해야 할가요?

출근할때 애용하기 좋을 색상들로 좋은것 같아용 ㅎ

 

 

 

 

 

 

제가 산 제품은

웨이크메이크 무드스타일러

01 노멀 브라운 제품입니다.

 

사진은 약간 색상이 어둡게 나온것 같아요

생각보다 다 밝은 톤이에요!

다 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컬러에요. 팔레트의 경우 특정 컬러만 사용하게 될 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제가 상황별로 다르게 연출 할때 고루고루 쓰게 되더라구요.

 

 

 

 

 

 

센스 있다고 생각했던 거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주는

바탕걸러를 넓게 배치 해줬구요. 포인트 컬러는 균등하게 배치해줬네요.

저는 발림성이 좋은지 제일 궁금했어요 ㅎ

특히 펄이 들어간 것들은 입자에 따라서

둥둥 떠버리거나 날려버리는 경우가 흔하거든요

 

약간 눈에 펄을 살짝 언져 줘봤는데

과하지 않았구요. 특이하게 글로우 한것 처럼 은은 해서

매우 만족해요!

 

브러쉬 보다는 손으로 녹여서 올려줬더니

예쁘게 올라가져서 좋았어요 ㅎ

 

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7871&dispCatNo=1000001000200070003&trackingCd=Search_Result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위 제품 페이지를 누르시면 바로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크메이크 무드 스타일러

01 노멀 브라운

 

가성비가 좋고 제품도 좋은것 같아서 추천해요 ㅎ

데일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추천할게요 ㅎㅎ

 

그럼 오늘도 여기까지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