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달콤베리팜 자세히보기

생활정보

코바늘 수세미뜨기 : 왕초보 독학 영상 추천 (호빵수세미 뜨기 도전)

dalkommberry 2021. 1. 24. 23:29

코바늘 수세미뜨기 왕초보 독학 영상 추천
(호빵수세미 뜨기 도전)


집에서 취미로 할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던 중 수세미뜨기 라는 것을 발견!

오호 이것은 배워두면 나중에더 잘 써먹겠군
하는 순간 바로
쿠팡으로 달려갑니다 ㅎㅎ
(실행력 무엇)

털실과 코바늘을 삽니다.
저는 코바늘 6호 샀어요!
😎😎😎

이제 독학을 위한 영상을
찾아야 겠죠? 블로그에 #코바늘수세미뜨기
#수세미뜨기왕초보영상
등을 검색해서 유튜브로 열심히 독학을 했어요!

그런데..... 처음부터 코바늘 세우는게
너무 어려운거에여 ㅠ
잡고 있는 손모양도 불편하고 자꾸
털실이 빠져 나와버리고 ..
정말 많은 #수세미뜨기초보영상 들을
돌려보면서 여러 시도를 하던 중에
드디어!!!! 딱 맞는 나에게 딱 맞는
왕초보 호빵수세미뜨기 영상을 찾았고
완성까지 할 수 있어용 ㅎㅎ 그래서 그 영상을 추천하려해요 💜💜

바로바로 영상은

#아델코바늘 입니다!
#호빵수세미
유튜브에 #호빵수세미뜨기 치시면 나와용

https://youtu.be/cIDUB8-H5C0


요거 참고하시면 좀더 쉽게 자세히 배우실 수 있어용 ㅎㅎㅎㅎ
저의 작품 감상 ( 강제로 ) ㅋㅋ
해보시죵!



오오 독학으로 내가 해냈다니!
이런 성취감 넘 좋잖아용
🥰🥰🥰





중간 단계 ㅎㅎ
이거 하다보면 원리를 알게되어서
쉽게 느껴지더라구용 ㅎㅎ





짜잔
그럴 듯 하죵?
처음치고 너무 뿌듯 뿌듯 ㅎㅎ
저는 진짜 왕초보고 떵손이라서 하루 종일 걸렸어영 ㅎㅎ






생각 보다 작아서
다음번엔 좀더 크게 잡아서 하려구여 ㅎㅎ




넘 뿌듯ㅎㅎㅎ
이번엔 호빵이지만 다른 모양들도
잡아보려구요

아델님 영상 덕분에 독학으로 해낼 수 있었어요
다시한번 감사하구용
저처럼 취미로 해보시려는 분께
도움이 도길 바라며 영상추천 합니다 ^^


728x90
반응형